언론보도
[파이낸스투데이]  3기 신도시 발표 실수요자에게 호재
순수하게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자들에게는 정부의 3기 신도시 발표는 호재라는 평가다. 투자자들의 이탈이 예상되는만큼 실수요자 위주로 시장이 재편되면 합리적인 가격에 신축 아파트를 거머쥘 수 있다는 것이다. 실제로 업계에 따르면 '인천검단신도시 우미린더퍼스트'(84㎡) 분양입주권은 최근 4억3140만 원에 거래됐다. 분양가 대비 100…

[뉴스웍스]  '규모의 경제' 업은 검단신도시, '검단 파라곤'선착순 분양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동양건설산업이 ‘파라곤’ 아파트를 검단신도시에 선착순 분양 중이다. 검단신도시 AA14블록에 짓는 ‘검단 파라곤’ 분양을 위해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중이다. 이번에 공급하는 파라곤 아파트는 동양건설산업이 올해 공급하는 ‘검단 파라곤’ 2, 009가구 중 1차 공급분 887가구다.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두 가지…

[일간투데이]  ‘검단 파라곤’ 모델하우스 아파트 분양, 7월 27일부터 한달 간 스페셜 오픈 경품 이벤트 실시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검단신도시 AA14블록에서 선착순 분양 중인 ‘검단 파라곤’이7월 27일부터 1개월간 스페셜 오픈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경품이벤트는 스페셜 오픈 기간 중 ‘검단 파라곤’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4시 추첨을 통해 △1등 제습기(1명) △2등 전자레인지(1명) △3등 …

[신아일보]  지속적인 분양가 상승세 속 '저렴한 실속 단지' 눈길
전국 아파트 평균 분양가격이 최근 5년 연속 지속해서 오르고 있는 가운데,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를 책정한 단지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수도권에서 공급한 단지들 중 청약경쟁률 상위권에 포진한 단지들은 주변 실거래가보다 저렴한 가격을 장점으로 내세우며 흥행에 성공하기도 했다.

[리더스경제]  동양건설산업, 검단 파라곤 실수요자 선착순 계약 활기
3기 수도권 신도시 개발계획이 발표되며 수요자들은 청약통장을 쓰지 않고 알짜 신규아파트 단지를 분양받을 수 있는 기회로 삼고 있다. 특히 동양건설산업이 인천시 검단신도시에 분양 중인 ‘검단 파라곤’은 개관 당시 인천은 물론 김포와 서울 강서 지역의 실 수요자들이 몰리며 눈길을 모으더니 선착순 분양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녹색경제신문]  강남 명품‘파라곤’ 아파트 검단신도시에 1100만원대 공급
동양건설산업이 ‘파라곤’ 아파트를 검단신도시에 선착순 분양 중이다. 특히 강남 고급 아파트 브랜드로 잘 알려진 ‘파라곤’은 3.3㎡당 1,100만원대의 분양가로 검단신도시 내 다른 아파트 단지보다 같은 전용기준, 분양가 대비 2,000만원 이상 낮아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동양건설산업은 검단신도시 AA14블록에 짓는 ‘검단 파…

[베타뉴스]  검단신도시, 지하철 연장 및 BRT 등 교통호재에 관심 증가
정부의 규제, 3기 신도시 조성 계획 발표 등으로 인천 검단신도시 부동산 시장이 위축되고 있다. 하지만 업계에서는 장기적으로 봤을 때 검단신도시가 '규모의 경제'를 이뤄 강서 지역 중심축이 될 것이라는 긍정적 전망이 제기된다. 특히 검단신도시는 서울 마곡지구, 인천 청라, 계양, 경기 김포 등 최근 수도권 부동산 시장에서 '뜨거운 감자'로…

[스마트경제]  교통호재 업은 검단신도시… 완판 기대감 ‘솔솔’
[스마트경제] 최근 분양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인천 검단신도시에서 완판을 앞둔 단지가 나와 주목되고 있다. 이들 단지는 청약 초기 미분양을 피하지 못할 것이란 우려가 제기됐으나 광역교통망 조성 등 교통호재와 미분양 해소를 위한 건설사들의 분양 전략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면서 실제 계약률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매일경제]  [톡톡! 부동산] 에어샤워기·팽나무까지…아파트 `미세먼지 잡기` 붐
미세먼지에 대한 공포가 커지면서 대형 건설사들이 1~2년 전부터 미세먼지 저감 아파트를 경쟁적으로 선보이는 가운데 중견 건설사들도 최근 분양 아파트에 에어샤워기부터 팽나무 조경까지 미세먼지 저감 기술을 잇달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넥스트데일리]  검단신도시, 3기 신도시 배후효과 누린다
최근 국토교통부는 수도권 주택 30만호 공급안-제3차 신규택지 추진 계획'을 발표하고 고양 창릉, 부천 대장 등을 3기 신도시 대규모 택지지구로 선정했다. 지난해 인천 계양을 3기 신도시로 지정한 데 이어, 또다시 검단신도시 인근에 아파트를 짓겠다는 방침을 밝힌 것이다.

[AI타임즈]  숲세권이 대세 검단신도시 '검단 파라곤'에서 즐기는 저녁이 있는 삶
워라밸 열풍으로 주거트랜드에도 많은 변화가 생기고 있다. 그동안 뛰어난 입지와 교통환경,교육환경 등을 내세운 역세권, 학세권이 분양의 주요 키워드였다. 하지만 최근에 삶의 질이 중요하게 인식되며 ‘공세권’,‘숲세권’이 아파트 선택의 중요한 요건이 되었다. 실제 연구사례에서도 공원이 많은 지역이나 숲 인근에서 사는 사람이 심뇌혈관질환 …

[매일경제]  타운하우스∙아파트 아우른 유럽풍 명품단지… 세종서 첫 대상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에 주택 공급이 시작된 지 10년 만에 처음으로 주거 부문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매일경제 `살기 좋은 아파트` 종합대상(대통령상) 수상 단지가 나왔다. 저층 타운하우스에서 고층 펜트하우스까지 어우러진 명품 복합단지를 조성한 동양건설산업의 `세종 파라곤`이 주인공이다. 경사지인 세종시 1-1생활권 L1블록에 …